태국 여행 코로나 후기 마사지 패키지 재개 최신정보 2022

태국 여행 금지

해외로 여행을 즐기시던분들이 정말 많았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코로나가 생기기 이전에는 많은 분들이 저렴한가격으로 해외여행을 다니시는 것을 정말 좋아했던것같습니다. 카지노 여행, 가족여행, 쇼핑여행, 마사지여행, 골프여행, 먹거리여행등 즐길거리가 많고 저렴하고 다녀올수있는곳들이 정말 많았는데 코로나로인해서 해외여행이 조금은 줄어든것같습니다. 

대표적으로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다녀올수있는곳은 어디가 있을까요? 바로 태국입니다. 태국은 마사지로도 유명하고 쇼핑, 야시장, 해변으로 정말 많은 관광객을 보유하고있는 나라입니다. 그런데 코로나가심각해지면서 이렇게 관광객이 많이오는 나라는 큰 피해를 입게됩니다. 그렇지만 코로나가 더이상 심각한 질병이 아니게되면서 이렇게 피해를 많이 입고있는 나라들은 큰 결정을 내리게됩니다. 바로 해외여행 제한을 풀어주게됩니다. 

그렇지만 아직까지 코로나가 없어진게 아니기때문에 태국정부에서도 아무나 입국을 시켜줄수는 없는일입니다. 코로나가 다시한번 재 유행이 될수있는 시발점이 태국이 될수도 있기때문입니다. 이런이유때문에 태국정부는 백신접종 완료자에 한해서 입국을 허용하게됩니다. 유효한 백신접종 증명서가 있다면 출발전에 진행되는 PCR검사가 면제됩니다. 그렇지만 최종접종은 최소 14일전에는 이루어져야한다고합니다. 그렇지만 접종을 받지못하는분들도 있기때문에 이런분들에대해서는 태국을 방문하기 72시간전에 진행한 PCR검사증명서가있다면 입국이 허락된다고 합니다. 

태국여행 코로나

태국 여행 비용 

태국 여행이 저렴하다고 해서 많은분들이 얼마가필요한지 궁금해하십니다. 그런데 삶은 얼마나 본인이 무엇을 원하느냐에 따라서 그 값이 달리지게됩니다. 태국여행이라고해서 무조건 저렴하지도 않고 무조건 비싸지도 않습니다. 저렴의 뜻은 동일한서비스를 태국에서 받을수있다는 말입니다. 한국에서 살면서도 저렴하게 즐길수있는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여행을 시작할때에는 몇일을 어떻게 머무를지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적인 성인남성의 경우에는 100만원이면 2주의 생활이 가능합니다. 물론 초호화 호텔에서 미슐랭 식당에서 밥을 먹을수는 없습니다. 

호텔의 가격들을 비교해 보자면 그냥 누워서 잘수있는곳은 70000만원이면 해결이됩니다. 그렇지만 이름이 알려진호텔들은 25만원 이상의 가격을 주어야 하기때문에 가격이 한국과 많이 차이가 나지않습니다. 또한 저렴한 모텔을 구하게되면은 20000만원 정도로 숙박이 가능합니다. 

현지에 도착하게되면 교통수단을 이용하셔야하는데 택시를 많이 이용하게되시면 이역시도 한국에서와 크게 다를것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도보로 이동을하거나 태국의 저렴한 교통수단을 이용하게된다면 여행비용을 굉장히 아낄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음식가격입니다. 태국도 굉장히 방문객이 많은나라이기때문에 유명한음식점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격은 알수가없습니다. 너무 비사기때문에 가본적이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저희가 한국에서 식사하듯이 태국에서 음식을 먹게되면 50000만원정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길거리음식이나 저렴한 음식점을 찾는다면 1500원이면 한끼가 해결이됩니다. 

태국 여행 마사지

태국여행 패키지 

개인적으로 여행을 가게되면 여행준비를해야하고 어디를가야할지 알아봐야하고 어디가 맛있는지도 알아봐야하고 준비해야할것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돈을 생각하지않으시는분들은 패키지여행을 즐기곤하십니다. 저는 패키지여행을 선호하지는않습니다. 구경거리는많지만 정해진 시간에 따라서움직여야 하기때문에 굉장히 피곤했던것같습니다. 그렇지만 아무생각없이 따라다닐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패키지여행도 얼마나 여행을 하느냐에따라서 가격이 다르게 측정되어있습니다. 하나투어의 가격을 보게되면 4박 5일 기준으로 50만원정도가 가장 저렴하게 나와있는상품입니다. 초호화 요트여행을 즐기게되면 가격이 두배이상으로 올라가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태국여행 마사지

태국여행할때에 배놓을수없는것은 바로 마사지인것같습니다. 한국에서는 굉장히 비싸기때문에 꺼려했지만 태국에서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통적인 로컬 마사지샵의 경우에는 만원정도면 거리를 다니다가 잠깐 받을수가있습니다. 물론 샵의 상태가 별로일수도있지만 만원이면 굉장히 저렴한것같습니다. 

조금더 가격이 높고 퀄리티가 좋은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두시간에 2만 5천원정도의 샵을 찾아보실수도있습니다. 로컬마사지샵과는 다르게 VIP대접을 받는 느낌을 받으실수가있고 스파도 준비가되어져있습니다. 

물론이외에도 독립적인공간에서 받을수있는 마사지는 가격이 한국에서의 마사지가격과 비슷하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찾으시지는않습니다. 

태국 여행 후기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